로또 실제 당첨 로또 1,2등 당첨 인터뷰

“2등 두장! 1억5천만원에 당첨됐습니다.” [716회 2등 당첨]

  • 관리자
  • 2016.08.26
  • 조회수 : 160468
  • 댓글 : 145

*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의 내용을 게재한 경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수정, 삭제 처리됩니다.

  • 1
  • 3
  • 4
  • 2
  • 1

21


총 댓글 수 [145]
200byte/200byte
댓글
입력
최신순인기순
  • KPguard21.08.07 | 오후 03:32

    신고
    동영상이 활성화가 안됩니다. 사이트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..ㅉ
  • ak010704418.06.22 | 오후 03:56

    신고
    저에게도 행운이오길 기원해봅니다
  • rkwjddl18.06.19 | 오전 07:53

    신고
    당첨 기운 받아갑니다 다음주는 나에게로
  • ki585318.05.12 | 오전 05:54

    신고
    아 대단 하심니다 저도 저런 꿀 번호 주이소 기다립니다 리치 힘없는 서민 인생역전 한번 하고 싶어요 리치 도와주세요 토요일 저녁 1등 당첨 전화 받고 싶어요
  • jun7182a18.05.07 | 오전 10:34

    신고
    당첨확인알림 뜨면 이번 주도 꽝이구나함 ㅋㅋ
  • 1등당첨한다18.04.19 | 오전 10:52

    신고
    정말 축하합니다 좋은 꿈을 꾸셨군요 나도 1등 대박 당첨된다는 기대로 매주 꼭 구입하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그냥 읽어도 내가 당첨된듯 즐겁습니다
  • x010246318.03.26 | 오후 06:11

    신고
    당첨기운 받아가요.
  • hag714318.03.19 | 오전 10:43

    신고
    축하드립니다. 저는 이번에 5등하나 처음으로 되어봤어요. 좋은기운 받아갑니다.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.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. 좋
  • 600억18.03.14 | 오후 03:13

    신고
    안녕하세요 2등 당첨자 입니다 기대한 만큼 실망도 커요 저도 1등을 위해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홧팅~~
  • kkj짱331218.03.06 | 오후 06:02

    신고
    전....골드회원 100년 이벤트때부터 시작해서...탈퇴했다가 다시 가입해보고...이짓저짓 많이 해봤는데두 아직 소식이 없네요~ 지금두 골드 20조합에 무료5조합...매주 받고 있긴 한데 5등도 별따기예용~ㅠㅠㅠㅠㅠ
  • 5925lkj18.03.03 | 오후 11:10

    신고
    난. 5년전에. 가입했는데. 3년동안 그 흔한. 5등도 안주던데. 그후로는. 매주. 무료번호 2조합. 주는데도. 하나도. 안맟고 별로. 믿음이. 안감
  • pj713318.03.03 | 오후 03:43

    신고
    어쩌다보니 저도 똑같은 번호로 중복 구매했네요~ 저도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라며 오늘 저녁을 기다립니다~^^
  • ghxo323218.01.19 | 오전 10:45

    신고
    축하드립니다.정말 하늘에서 기적을 주신듯에 2등두개가 당첨됀것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  • 꽃길만걷는날이왔으면17.12.02 | 오전 10:53

    신고
    두장씩 구입하니 어쩔땐 5등 세개되서 기분 좋아 맛난거 먹고 했었네요.ㅎ언젠가는 좋은날 올거라 믿으며 당첨기다립니다..당첨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^^♡
  • ae010992717.10.12 | 오전 04:29

    신고
    축하드려요 ~~
  • 1등아 언제와줄꺼니17.09.28 | 오후 05:54

    신고
    저도 쭈~욱 두장씩 구매하고 있는데 꼭 당첨되서 신랑 차도 바꿔주고 애들 대학등록금 걱정안하는날이 빨리좀 왔으면^^글고 인제 몇일후면 명절인데 꼭 당첨되서 기분좋고 훈훈한 명절 맞이했으면..다함께 화이팅!!!
  • as010053017.09.27 | 오전 11:17

    신고
    축하합니다.기쁨이두배겠네요..저도그런기쁨느껴보고싶은데...당첨기운받아갑니다..
  • bg010051817.09.18 | 오후 10:27

    신고
    로또나눔도 되질않아서 로또리치로 바꿨더니 여기도 잘 안되네요.ㅜㅜ 좋은기운받고 갑니다..^^ 그래도 희망은 놓지 않으렵니다. 모두들 홧팅하세요^^
  • jin735717.09.03 | 오전 10:22

    신고
    대박 부럽네진짜 ㅡㅡ
  • 난할수있어요17.08.21 | 오후 08:18

    신고
    축하합니다^^
  • KPguard21.08.07 | 오후 03:32

    신고
    동영상이 활성화가 안됩니다. 사이트관리가 제대로 되고 있는지..ㅉ
  • ak010704418.06.22 | 오후 03:56

    신고
    저에게도 행운이오길 기원해봅니다
  • rkwjddl18.06.19 | 오전 07:53

    신고
    당첨 기운 받아갑니다 다음주는 나에게로
  • ki585318.05.12 | 오전 05:54

    신고
    아 대단 하심니다 저도 저런 꿀 번호 주이소 기다립니다 리치 힘없는 서민 인생역전 한번 하고 싶어요 리치 도와주세요 토요일 저녁 1등 당첨 전화 받고 싶어요
  • jun7182a18.05.07 | 오전 10:34

    신고
    당첨확인알림 뜨면 이번 주도 꽝이구나함 ㅋㅋ
  • 1등당첨한다18.04.19 | 오전 10:52

    신고
    정말 축하합니다 좋은 꿈을 꾸셨군요 나도 1등 대박 당첨된다는 기대로 매주 꼭 구입하고 있습니다 행복하세요 좋은 기운 받아갑니다 그냥 읽어도 내가 당첨된듯 즐겁습니다
  • x010246318.03.26 | 오후 06:11

    신고
    당첨기운 받아가요.
  • hag714318.03.19 | 오전 10:43

    신고
    축하드립니다. 저는 이번에 5등하나 처음으로 되어봤어요. 좋은기운 받아갑니다. 행복한 가정 이루세요.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. 좋
  • 600억18.03.14 | 오후 03:13

    신고
    안녕하세요 2등 당첨자 입니다 기대한 만큼 실망도 커요 저도 1등을 위해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홧팅~~
  • kkj짱331218.03.06 | 오후 06:02

    신고
    전....골드회원 100년 이벤트때부터 시작해서...탈퇴했다가 다시 가입해보고...이짓저짓 많이 해봤는데두 아직 소식이 없네요~ 지금두 골드 20조합에 무료5조합...매주 받고 있긴 한데 5등도 별따기예용~ㅠㅠㅠㅠㅠ
  • 5925lkj18.03.03 | 오후 11:10

    신고
    난. 5년전에. 가입했는데. 3년동안 그 흔한. 5등도 안주던데. 그후로는. 매주. 무료번호 2조합. 주는데도. 하나도. 안맟고 별로. 믿음이. 안감
  • pj713318.03.03 | 오후 03:43

    신고
    어쩌다보니 저도 똑같은 번호로 중복 구매했네요~ 저도 기적이 일어나기를 바라며 오늘 저녁을 기다립니다~^^
  • ghxo323218.01.19 | 오전 10:45

    신고
    축하드립니다.정말 하늘에서 기적을 주신듯에 2등두개가 당첨됀것 다시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.
  • 꽃길만걷는날이왔으면17.12.02 | 오전 10:53

    신고
    두장씩 구입하니 어쩔땐 5등 세개되서 기분 좋아 맛난거 먹고 했었네요.ㅎ언젠가는 좋은날 올거라 믿으며 당첨기다립니다..당첨축하드리고 행복하세요^^♡
  • ae010992717.10.12 | 오전 04:29

    신고
    축하드려요 ~~
  • 1등아 언제와줄꺼니17.09.28 | 오후 05:54

    신고
    저도 쭈~욱 두장씩 구매하고 있는데 꼭 당첨되서 신랑 차도 바꿔주고 애들 대학등록금 걱정안하는날이 빨리좀 왔으면^^글고 인제 몇일후면 명절인데 꼭 당첨되서 기분좋고 훈훈한 명절 맞이했으면..다함께 화이팅!!!
  • as010053017.09.27 | 오전 11:17

    신고
    축하합니다.기쁨이두배겠네요..저도그런기쁨느껴보고싶은데...당첨기운받아갑니다..
  • bg010051817.09.18 | 오후 10:27

    신고
    로또나눔도 되질않아서 로또리치로 바꿨더니 여기도 잘 안되네요.ㅜㅜ 좋은기운받고 갑니다..^^ 그래도 희망은 놓지 않으렵니다. 모두들 홧팅하세요^^
  • jin735717.09.03 | 오전 10:22

    신고
    대박 부럽네진짜 ㅡㅡ
  • 난할수있어요17.08.21 | 오후 08:18

    신고
    축하합니다^^

로또리치 고객센터

1588-0649

  • 평일 : 오전 08:30 ~ 오후 17:30
  • 토요일 : 휴무(1:1상담게시판 문의)
  • 일/공휴일 : 휴무(1:1상담게시판 문의)
당사의 분석 시스템은 누적된 데이터를 분석한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, 당첨 확률 개선 서비스가 아닙니다.
따라서 서비스의 성과 보장 및 환불 보장을 하지 않으며, 기대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발생한 손해 등에 대한
최종 책임은 서비스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