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33

로또당첨방 로또 1,2등 당첨 인터뷰

로또 실제1등 당첨자 인터뷰

  • 실제 당첨자 인터뷰 수
  • 194명
  • 안소영
  • 채령
  • 김다정

당첨 관련사진 내용 리포터 조회
실제2등"우리 같은 서민에게 로또가 희망이죠!" [374회 2등 당첨]

토요일 밤, 로또추첨 방송을 보는데 익숙한 번호들이 나와 ‘이번엔 뭔가 당첨되겠구나’ 했는데, 이상하게도 30분이 지나도록 문자가 오지 않았다. 그래서 방에 있는 휴대전화를 확인해 봤더니, ‘구매 내역 중 2등 1개 당첨’이란 내용의 문자가 남겨져 있었다. 가슴은 ‘쿵쾅쿵쾅’ 거리는 데 확인절차가 먼저 필요해 남편에게 “내 문자 봤수?”하고 물었더니 남편 왈, “마누라 기절할까봐서 말 안 했지. 갑자기 큰 돈 생겨서 놀랄까봐.” 하더라. 2등당첨 보다 평소 무뚝뚝한 남편의 천연덕스러운 모습에 웃음이 나왔다.
59,846
실제2등"아내에게 진 빚을 갚고 싶습니다!" [370회 2등 당첨]

2일 토요일, 밤 12시가 다 돼서 로또리치 사이트에 들어가 당첨 사실을 확인했다. 크게 당첨에 연연하지 않기 때문에 휴대전화보단 웹서핑 하다 생각나면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하는 편이었다. 그런데 당첨내역에 ‘2’라고 써있는 것이 아닌가! 믿을 수 없어 눈을 비비고 보고 도 봐도 확실했다. 2등 당첨이었다! 두근두근 되는 가슴을 붙잡고 자고 있는 아내를 깨워서 2등 당첨사실을 알렸다.
39,240
실제1등간절히 원하던 소원, 이뤄지는 순간이었는데.. [370회 1등 당첨]

2010년 새해를 맞아 1일, 여자친구와 함께 경주로 여행을 떠났다. 그리고 그 다음 날 저녁 9시 무렵, 로또리치로부터 문자 한 통을 받았다. ‘OOO 님 로또 구입내역 중 O등 1개 당첨’이라고 써 있길래 얼핏 보고 5등인 줄 알았다. 그런데 자세히 보니 1등이 아닌가! 그날 밤, 여자친구가 잠든 걸 확인하고 밖으로 나와 바다를 바라보며, 담배 연기와 함께 하염없이 한숨만 내뿜었다. 야속하게도 로또1등은 내 옆을 스쳐 지나갔다.
137,210
실제2등긍정적인 마인드가 행운을 부른다! [369회 2등 당첨]

이번 주 역시 9시가 넘어 당첨내역이 문자로 날아왔는데, 왠지 1등 아니면 2등에 당첨됐을 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들었다. 떨리는 손으로 문자를 확인한 순간, ‘로또 구입내역 중 2등 1개 당첨!’이란 메시지가 눈에 들어왔고 7년 만에 얻은 최고의 성과라 얼떨떨했다. 지금까지의 노력과 투자에 대한 결실이라 해야 하나… 기쁨보다 더 큰 성취감을 맛 보았다.
30,440
실제2등360회차 실제 2등 [황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솔직히 말하자면 매주 로또를 구입하던 편이 아니었습니다. 로또리치 회원님들이 쓰신 글을 보면 초기부터 로또를 구입했는데도, 4~5등당첨 밖에 되지 않아 속상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, 그분들에 비하면 제가 운이 좋았나 봅니다.360회차가 있던 주에도 행운의 여신이 제 손을 잡아준 것 같습니다. 금요일 퇴근길에 로또를 구입하러 갔었는데, 마땅히 주차할 장소도 없고 지갑에 돈도 달랑 7천원이 전부라 구입을 포기했죠. 그런데 평소와는 달리 기분이 찜찜한 거예요.
41,952
실제2등359회차 실제 2등 [김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회사에서 야유회를 가서 경품추첨을 하거나 작은 선물을 주는 이벤트에 응모해도 그 모든 행운은 내 것이 아니었는데, 2등에 당첨되다니 ‘내 생에 이런 일이 다 있구나’하는 생각이 제일 처음 들었다. 로또1~2등 당첨은 ‘천운’이 있는 사람에게만 주어지는 것으로만 여겼고, 실제 로또리치 가입하기 전에는 5등 조차도 단 한번 당첨되지 않았는데, 이번 당첨을 계기로 과학적 로또분석의 힘을 실감했다.
42,606
실제2등359회차 실제 2등 [이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로또추첨이 있던 토요일 저녁, 로또 2등과 5등에 당첨됐다는 문자를 보고 믿지 못해 인터넷으로 당 회차 당첨번호와 로또리치 사이트에 들어가서 확인해 봤습니다. 내 눈이 이상한 것일까? 2등 당첨이 확실했습니다. 꿈인지 생시인지… 우선 아내와 아이들에게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. 가족들이 아무도 믿어주지 않더군요. 저 자신도 믿기지 않았던 걸요. 나중에 진정이 좀 되고서야 기쁨이 몰려왔습니다. 아이들도 주변에서 2등 당첨자는 처음 봤다며 신기해 하더군요.
20,842
실제2등358회차 실제 2등 [강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로또를 구입해 온지 한 7년 됐는데, 그 동안 성과는 정말 비참했다. 매번 당첨의 꿈은 컸지만, 손에 쥐어진 것은 5등 몇 번이 전부여서 이제 그 꿈을 포기해야 하는 생각을 했다. 특히 근래에는 경제불황으로 사업을 해도 수입은 커녕 빚만 늘어 몸도 마음도 붙일 때가 없었는데, 이렇데 당첨이 돼서 큰 힘이 됐다. 경제적으로 아직 부족하지만, 간만에 로또 덕분에 웃었고 다시 재기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.
20,141
실제2등348회차 실제 2등 [이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지난 주 가족, 친척들과 함께 동해로 여행을 갔었는데 그곳에서 로또리치로부터 2등에 당첨됐다는 문자를 받았다. 순간 손발이 떨려오는 것을 느꼈고, 그 전까지만 하더라도 여유롭고 즐거웠던 휴가가 당첨 사실을 알고 난 후에는 무엇을 해도 재미가 없고 뭘 먹어도 맛이 없었다. 오로지 머릿속에는 로또 생각뿐이었고, 어서 당첨금을 수령하러 서울에 가고 싶었다.
39,985
실제2등348회차 실제 2등 [문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꽤 긴 시간 동안 병원 신세를 지다가 지난 6월에 퇴원을 했는데, 사고 후유증으로 인해 바로 직장에 복귀할 수가 없는 상태였습니다. 병원비와 생활비로 사용하느냐 모아놓은 돈은 바닥을 드러냈지만, 어찌할 방도가 없었죠. 혼자 고민하다가 지난 주 토요일 밤, 부모님과 경제적인 문제를 의논하고 있었는데, 그 때 믿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.
29,548
실제2등346회차 실제 2등 [박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

346회 로또추첨이 있던 날, 추첨 프로그램을 보면서 1등 당첨번호를 외워두었다가 나중에 번호를 맞춰봤는데, 3개의 번호가 연이어 일치한 데 이어 4번째 번호도 1등 당첨번호와 똑같았다. ‘오~ 4등 당첨인가?’ 하는 생각으로 나머지 번호도 맞춰봤는데, 보너스 번호까지 포함해 6자리 숫자가 모두 맞는 거 아닌가!
20,202
실제2등346회차 실제 2등 [김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

최근 회사 내부 사정으로 인해 직장을 잃을지 모르는 불안한 상황에 놓여있었습니다. 전세대출금과 캐피탈을 통해 진 빚이 많은데, 이자 내기조차 버거운 처지였죠. 이제 10월이면 둘째 아이도 태어나는데, 만약 회사를 나오게 된다면 생계는 어떻게 꾸려가야 하나, 아내에게는 뭐라고 말하나 이런 저런 생각이 떠올라 무척 괴로웠습니다. 그러던 중 제게 유일하게 희망이 되어 준 것이 로또였습니다.
37,693
실제2등345회차 실제 2등 [김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제가 로또2등에 당첨된 것도 아닌데, 인터뷰를 하려니 쑥스럽습니다. 이번에 2등에 당첨되신 분은 저희 아주버님이십니다. 그런데 그 당첨티켓을 제 남편이 선물 받았죠. 처음에는 2등에 당첨된 줄 아무도 몰랐답니다. 토요일, 아주버님이 불쑥 로또를 내미시면서 “4등에 당첨된 거니 돈 찾아서 아이들 간식거리라도 사줘” 하셨죠. 저희도 그런 줄만 알고 받아왔는데, 월요일에 급하게 다시 전화를 주시더니 “방금 로또리치에서 전화를 받았는데, 그게 2등에 당첨된 로또래. 확인 해봐”하시는 게 아니겠어요?
28,468
실제2등344회차 실제 2등 [방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당첨소감을 말하자면 “놀랍다”라는 말밖에 안 나옵니다. 로또리치에 가입한지 정확히 10일만에 2등에 당첨됐기 때문입니다. 당첨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, 소리 지르며 거실을 한 10바퀴 정도 뛰어다닌 것 같네요. 영문을 모르는 가족들은 ‘멍’하니 제 모습만 지켜보았죠. 흥분된 마음을 가라앉히고 정신을 차린 후에는 ‘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, 내가 2등에 당첨되긴 된 건가’하며 여러 차례 컴퓨터로 당첨사실을 확인 또 확인 했습니다.
20,040
실제2등344회차 실제 2등 [황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로또리치 <명예의 전당>에 로또1~2등 당첨자들을 보며, 마냥 부러워하고 축하한다는 리플만 남기다 이렇게 2등에 당첨돼 인터뷰를 하다니 꿈만 같다. 하마터면 이 자리에 서지 못 할 뻔 했는데… 그래서 더욱 가슴이 떨리고, 감격스럽다. 344회 로또추첨이 있던 토요일 당시의 얘기를 하자면, 그날따라 바쁜 일이 생겨 로또를 살 잠깐의 여유조차 없었다.
29,972
실제2등341회차 실제 2등 [김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토요일 저녁 무렵, 그렇지 않아도 회사 동료하고 로또리치에 대해 얘기를 하고 있는 와중에 로또리치로부터 2등에 당첨됐다는 문자를 받았다. 너무 놀란 나머지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고, 동료는 자신이 당첨된 것 마냥 기뻐해 주었다. 꿈인지 생인지 믿어지지 않아 그 다음날까지도 잠을 설치다가 월요일 오전 일찍 당첨금을 수령하고 나서야 실감이 났다.
50,478
실제2등340회차 실제 2등 [이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이번 주 월요일(6월 8일) 아침, 로또리치로부터 ‘2등에 당첨된 사실을 알고 있느냐’는 전화를 받았다. 사실 그 때는 당첨 사실을 몰랐다. 340회차 로또추첨이 있던 주에 출장 중이어서 로또를 사지 못해 관심이 없었고, 로또리치에서 보내준 <로또당첨 결과> 문자도 확인해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. 전화를 끊고 혹시나 해서 아내에게 연락을 해 보았는데, 아내 역시 2등 당첨사실을 모르고 있었으나 다행히 지난 주 로또리치에서 받은 번호로 로또를 구입했다고 했다.
35,172
실제2등338회차 실제 2등 [임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지난 주 토요일 저녁 9시 넘어서 남편하고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있었거든요. 근데 로또리치에서 문자가 온 거에요. 평소에는 문자 확인 잘 하지도 않는데 왠지 보고 싶은 거에요. 그런데 보고 나서 까무러치는 줄 알았죠. 2등에 당첨됐다는 소식이었던 거죠. 문자를 남편한테 보여줬더니, 남편도 놀라더군요.
37,497
조합수령꿈을 이뤄주는 요술 같은 로또 시스템! [338회 1등 조합]

338회 로또추첨이 있던 지난 주 토요일 저녁, 로또리치로부터 휴대전화를 통해 ‘5등당첨 축하’ 문자를 받았다. 로또리치 가입 이후 5등에는 흔히 당첨돼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. 그런데 다음날 아침 다시 한 번 문자 내용을 보고 1등 당첨조합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. 5등 외에 1등에 당첨됐다는 내용의 문자가 한 통 더 와 있던 걸 미쳐 확인하지 못한 것이다.
91,800
실제2등329회차 실제 2등 [정**님] 당첨을 축하드립니다!

저는 로또와 인연이 없는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. 로또 1회 때부터 매주 구입했으나, 5등조차 단 한번 당첨돼 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. 그래서 ‘로또당첨은 내 것이 아닌가보다’ 여기고 50회부터는 구입을 중단했습니다. 그러던 지난해 말, 우연히 로또리치를 알게 돼 가입하고 다시 한 번 도전에 나섰습니다.
68,650